본문 바로가기

IT

EVGA RMA 보내기 (인보이스가 있는경우)

인보이스가 있는 경우에 대해 EVGA RMA 보내는 법에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https://www.evga.com
에브가 홈페이지에 들어가 회원 가입을 합니다.
이때 주소는 배대지가 아닌 현재 살고 있는 집주소를 넣으셔야 대만으로 RMA를 보낼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신다음.
상단 서비스 카테고리

Proudct Registration을 클릭합니다.


해당 화면이 나오면 그래픽카드나 파워 등 시리얼 넘버를 적어 CONTINUE를 합니다.

해당 화면에 적은 시리얼 넘버와 해당제품에 대한 Part Number가 적혀 나오게 됩니다.
Place Purchased에 Select Place를 누르시면 Amazon Ebay등 구매한 곳을 선택 할수 있고 Date Purchased에 구매일을 월 일 년 순으로 넣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REGISTER PRODUCT 를 하시면 됩니다.

옆에 INVOCIE UPLOAD가 있는 카테고리를 누르신다음 방금 제품 등록하였던 제품을 클릭하여 인보이스를 업로드 하면됩니다.
그리고 SERIVE TICKETS를 눌러

등록한 제품에 SUBMIT QUESTION을 누릅니다.

누르면 해당 창이 뜨게되어 RMA 보내려는 증상에 대해 설명을 영어와 사진이 있다면 첨부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메일로 2~3일 이내 해당 문의에 대한 답변과 RMA를 신청할수 있는 티켓이 날라옵니다.
그리고 서비스 카테고리에 OPEN RMAS에 들어가신다음

RMA 티켓 번호를 start an RMA를 누르신다음

select part에 등록한 제품을 눌러 CONTINUE를 누릅니다.

Biling Address와 Shiopping Address 등 자기가 입력한 주소가 맞는지 확인후
I confirm my shipping address is corrent Yes에 체크합니다
그리고 밑 Selct One 부분에 other나 RMA 하신 후

밑 submit 부분에 증상에 대해 적습니다
Support Ticket Number에 RMA 번호를 복붙하시고
Any damage or missing parts? 에 No로 체크합니다.

그다음 폼팩터 다 있는데 귀찮으니 I Don't Know로 입력하고 맨마지막 I agree to the 부분에 Yes 한후
SUBMIT RMA INFORMATION를 누르면 RMA 신청은 완료됩니다.
그리고 메일에 RMA 관련 주소와 운송장 1~2일 이내에 도착하게 됩니다.